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평택현화초, 어린이회 불우이웃돕기 자선콘서트 개최

평택현화초등학교(교장 강규영)는 지난 23일과 24일 이틀 동안 등교시간을 이용하여 학생들 스스로 주최하는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불우이웃돕기 자선콘서트’를 현화 중앙 갤러리에서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학생, 학부모, 교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에서 운영되고 있는 예술 동아리인 ‘어쿠스틱밴드’의 5학년 어린이 35명이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연주와 제창을 하는 가운데 어린이회 임원들이 모금활동을 진행하며 달콤한 초콜릿도 나누어 주었다.

특히 어쿠스틱 밴드 어린이들은 산타 복장을 하고 기타 및 우쿨렐레, 카혼, 키보드, 에크쉐이커 등의 다양한 악기로 캐롤을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학생들의 등굣길에 따뜻한 분위기와 훈훈한 마음을 선사하였다.

한편 현화초교는 매년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어린이회에서 연말마다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도 직접 모금함과 홍보자료를 제작하여 모금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학생들의 작은 정성이 불씨가 되어 남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전체를 환하게 밝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는 이번 모금 행사는 26일까지 학급별로 추가 진행될 예정이며 모아진 성금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평택=김덕현기자 dhkim@kyeonggi.com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