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인천시의회 의정24시] 신은호 의장, 교육발전 기여로 부원여중 감사패 받아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왼쪽)이 지난 24일 인천 부평구 부원여자중학교에서 학교 측이 준비한 감사패를 받은 뒤 우명숙 교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시의회 제공

인천시의회는 지난 24일 신은호 시의회 의장이 인천 부평구 부원여자중학교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부원여중은 신 의장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시설 확충 및 교육의 질적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인천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우명숙 부원여중 교감은 “신은호 의장은 평소 학교가 처한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현장을 찾아 도움을 줬다”며 “우리 학교와 학부모가 함께 이 작은 감사패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신 의장은 “교육의 핵심은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것”이라며 “소중한 아이들이 꿈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우리 정치인들은 물론 모두가 앞장서 터전을 만들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감사패가 더욱 인천시민과 아이들을 위해 많은 일을 하라는 뜻으로 알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했다.

이민수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