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소식통

무더위 속 그늘에서 쉬는 어르신들 [포토뉴스]

무더위 속 그늘에서 쉬는 어르신들 [포토뉴스]
무더위 속 그늘에서 쉬는 어르신들 [포토뉴스]
무더위 속 그늘에서 쉬는 어르신들 [포토뉴스]
무더위 속 그늘에서 쉬는 어르신들 [포토뉴스]
무더위 속 그늘에서 쉬는 어르신들 [포토뉴스]

경기지역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계속된 1일 오후 수원특례시 장안공원 그늘에서 어르신들이 낮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