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남동경협, 경영자 역량 강화 위해 오세정 서울대 총장 초청 특강 마련
인천 인천교육

남동경협, 경영자 역량 강화 위해 오세정 서울대 총장 초청 특강 마련

(사)남동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남동경협)가 변화하는 산업 기술에 발맞춰 발전하기 위한 인천산단CEO아카데미 아침특강을 연다.

남동경협은 오는 17일 오세정 서울대학교 총장을 강사로 초청해 ‘4차산업 혁명시대,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오 총장은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정회원, 서울대 자연과학대학장, 한국연구재단 이사장, 기초과학연구원장 등을 지냈다.

남동경협은 오전 7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장안나 본부장은 초청해 기업성장을 위한 인천혁신모펀드 조성사업과 기업지원혜택 등 ‘기업에 유익한 新지식비타민(기업지원혜택사업 제공) 설명회’를 한 뒤 아침특강을 이어갈 계획이다.

강연에는 인천산단 기업인 및 임원, 기업지원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인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2일까지며, 자세한 참가문의는 남동산단경협이나 인천산업단지CEO아카데미 사무처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남동경협은 기업경영전략과 융합과학기술, 경제이슈, 4차산업, 인공지능(AI) 등 급변하는 산업 환경부터 인문학까지 경영자를 존경받는 리더로 거듭나게 하기 위한 아침특강을 이어오고 있다.

김경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